비빔오징어젓
작년에 작은통 써보고 좋아서 올해는 큰통으로 주문 하네요
갑자기 굴젓이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하나도 안짜고 굴 향도 좋아서 잘 먹어요
깻잎향이 좋아서 밥에 싸서 천천히 씹게 돼요
사돈댁 인사로 보내드렸네요 너무 좋아해 주셔서 잘 산거 같아요
공지사항|NOTICE
구매상담|CONSULTING
[26-02-01] 해외 반출하려 하는데요
[24-12-30] 해외배송
[23-10-14] 해외운송포장
[23-01-08] 170~200개
질문과답변|Q&A
고객센터CUSTOMER CENTER
041-745-5671
010-9831-0087
010-6477-507224시간 연중무휴
계좌안내BANK INFO
빠른상담